케이티메드(주)

케이티메드(주)는 2000년에 설립된 의료기기 벤처기업으로서 미세약물전달이 가능한 첨단나노기술 기반 메시 네블라이저를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으로 국내 처음으로 개발하여 한국, 일본, 독일, 중국, 중동 등 전 세계 50개국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로마 오일을 대체요법으로 비염을 포함한 감염성 이비인후과 질환 치료, 고혈압, 우울증 등 여러 분야에 아로마테라피가 널리 사용되고 있는 시점에 저희 의료기기 기술을 적용한 아로마미스트(KC 인증: A-Mist)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메시 아로마미스트는 휴대폰 충전기나 컴퓨터 USB로 손쉽게 충전하여 2시간 연속으로 사용 할 수 있고 휴대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잦은 배터리의 교체 없이 야외 활동 등의 사용에서도 매우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케이티메드(주)는 메시 네블라이저 분야에 있어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세계 인류 건강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허재만/공학박사
 

Copyrightⓒ2006 All rights reserved KTMED INC.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길 24, 602호(구로동 벽산디지털밸리 1차) / Tel:02-2108-7890 / Fax:02-2108-7894

  • KTMED Youtube
  • KTMED Instagram